Home 날마다 솟는 샘물 나눔터 열방소식

열방소식

손끝으로 땅끝까지

2017년 10월 전생명 대표(FMnC)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새 일을 행하고 계신다. 이 시대의 변화는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다. 이사야를 통해 말씀하신 것처럼 하나님께서 지금도 우리에게 말씀하신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라!”
하나님께서는 이 시대에 어떤 새 일을 행하고 계실까? 지금 전 세계 휴대폰 사용 대수는 약 78억 개로 인구수 보다 많다.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 대수는 약 30억 개로, 2025년경에는 전 세계의 인구수만큼 보급될 것이다. 이는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 연결돼 상호 소통하는 시대가 된다는 것이다. 그때가 되면 모든 사람들은 통역과 번역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 모든 인류가 서로 소통하는 시대가 되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왜 이런 일을 행하고 계실까? 바로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세상에 충만할 것임이니라”(사 11:9)는 말씀을 성취하시기 위해서다. 그래서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 24:14)는 말씀대로 주님께서 오시는 길을 예비하는 것이다.
FMnC선교회(www.fmnc.net)는 2013년 11월부터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감지하고 스마트한 선교를 준비해 왔다. 문맹들과 법적으로 성경을 소지하지 못하는 선교지에 스마트 바이블을 만들어 보내고 있다. 또한 비전트립(아웃리치)을 가서 현지어로 대화하고,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비전트립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서 복음을 증거하는 사이트(knowinggod.kr)를 개발했으며, 어린이 성경을 인터넷을 통해 보급하며 성경 이야기를 게임과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코딩 학습법’을 개발했다. 또한 손끝으로 선교하는 손끝선교 프로그램을 교육 중이다. 이러한 일들은 시작에 불과하다. 앞으로는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유튜브, 세계의 유명 인사 및 한류 스타들의 간증 사이트, AI성경, 신앙도우미 챗봇(chatter robot) 등을 만들기 위해 기도하고 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받으신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명령하신다.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이제 이 말씀을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순종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가 됐다. 손끝으로 땅끝까지!


기도제목
1. 11월에 불꽃교회에서 열리는 IT미션 컨퍼런스에 준비된 사람들이 함께 모여 주님의 영으로 새 비전을 보게 하소서.
2. 스마트 선교를 통해 모든 그리스도인이 선교하는, 하나님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FMnC가 되게 하소서.

Vol.153 2017년 10월호

과월호 구입은 재고여부 확인을 위해
먼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3489-4380
이메일 : 365qt@sarang.org
한줄나눔
  • 한줄나눔 :
    * 로그인 하셔야 글을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