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날마다 솟는 샘물 말씀읽기 함께읽기

함께읽기

하나님의 음성에 포커스하라

2019년 03월 1주 (2019-03-03)

출처 : - 하형록, 《W31 : 성경대로 세상 살기》 중에서

세상에는 우리가 놓치는 수많은 중요한 부름이 있다. 우리의 성공은 그 부름에 얼마나 귀를 기울이느냐에 달려 있다.
이 경험은 전보가 장거리 이동 통신 가운데 가장 빠른 수단이던 시절에 모스 부호 회사 입사 시험에 응시했던 한 젊은이의 일화를 상기시킨다.
한 젊은이가 인터뷰를 위해 회사에 도착했을 때, 그는 커다란 사무실에서 수없이 많은 사람이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에 주목했다. 그곳은 전보 치는 배경음을 포함해 온갖 소음과 잡담으로 가득 차 있었다. 젊은이는 지원 양식 서류를 작성하고, 다른 7명의 응시자들과 함께 대기석에 앉아 있었다.
갑자기 그가 벌떡 일어서더니 안쪽 고위 간부들의 사무실로 들어갔다. 몇 분 후, 고용주가 젊은이를 사무실 밖으로 데리고 나오더니 다른 응시자들에게 말했다.
“여러분, 이 자리에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지원하신 자리는 충원되었습니다.”
응시자들 중 한 사람이 말했다.
“이해가 안 되는군요. 그는 마지막에 도착했고, 우리는 아직 인터뷰할 기회조차 갖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그가 그 자리를 차지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보는데요.”
그러자 고용주가 말했다.
“여러분이 그 자리에 앉아 있는 몇 분 동안, 이런 전보가 모스 부호로 통신되고 있었습니다. ‘만약 이 메시지를 이해한다면 곧바로 사무실로 들어오세요. 그러면 당신이 채용될 것입니다.’ 이 응시자만이 모스 부호를 듣고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그가 채용된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사랑, 위안, 그리고 기회의 모스 부호를 우리 모두에게 끊임없이 보내신다. 우리가 하나님께 순종하고 그분을 두려워할 때 성령님이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같이 강한 힘을 주신다. 성령으로 충만해진다. 그때 세상의 소음과 잡담 가운데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이 들린다. 하나님의 음성에 ‘포커스’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이 성령님의 지혜이다.

Vol.170 2019년 3월호

과월호 구입은 재고여부 확인을 위해
먼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3489-4380
이메일 : 365qt@sarang.org
한줄나눔
  • 한줄나눔 :
    * 로그인 하셔야 글을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