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날마다 솟는 샘물 말씀읽기 함께읽기

함께읽기

하늘을 감동시키고 땅을 변화시키는 기도

2019년 05월 3주 (2019-05-19)

출처 : - 펀 니콜스, 재닛 코보벨 그랜트, 《모든 자녀에게는 기도하는 엄마가 필요하다》 중에서

우리가 기도하면, 하늘을 감동시키고 땅을 변화시킨다. 론 허치크래프트는 이렇게 말한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자녀들에게 천국의 곳간을 여셨다.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무한한 능력을 풀어 놓으셨고, 우리 믿음의 기도는 그러한 능력을 풀어 놓으며 그것은 우리가 필요한 것, 직면한 상황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것이라고 약속하셨다. 우리가 기도할 때마다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당신이 정말 하늘을 감동시키고 땅을 변화시키고 있다는 사실이다.
우리의 자녀들이 지은 죄가 밝혀질 때, 아이들은 하나님을 바라보게 되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에 순종하게 되는 기회를 갖게 된다. 나는 아이들이 자신들의 행동에 대한 결과에 직면했기 때문에 그들이 치료되고, 회복되며, 용서받는 것을 몇 번이고 보았다.
폴라는 말한다. “딸아이가 고등학교 시절, 처음으로 수업을 빼 먹다가 들켰어요. 사무실에서 일했던 한 그리스도인 직원이 아이가 붙잡혀 사건에 대해 질문을 받고 있는 것을 보았어요. 내 딸이 아는 다른 친구들은 계속해서 수업을 빠지는데도 들키지 않았다는 불만을 털어놓았어요. 그 직원은 내 딸이 하나님께 쓰임받기 위해서 구별된 존재라는 사실을 일깨워 주었어요. 제가 자녀들이 잘못했을 때 꼭 잘못을 깨닫게 해달라고 기도했을 뿐만 아니라, 그 이전에 그 직원이 딸아이와 나누었던 그 말들로도 기도했다는 사실을 내 딸이 알았을 때 얼마나 놀랐는지 상상해 보세요.”
하나님의 약속은 우리의 생각과 마음이 지치고 무거워서 무엇을 기도해야 할지 모를 때 우리에게 기도하는 방법을 알려 준다. 그리고 우리가 계속해서 말씀을 이행할 때 그분의 약속은 우리가 지속적으로 기도하게 도와준다. 그리고 기도들이 응답받을 때, 모든 영광을 우리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그분께 돌린다.

Vol.172 2019년 5월호

한줄나눔
  • 한줄나눔 :
    * 로그인 하셔야 글을 쓸 수 있습니다.